https://tistory2.daumcdn.net/tistory/2854617/skin/images/jquery.toc.min.js
본문 바로가기
게임공략/스팀] 배틀그라운드

배그 레이팅 기준 알아보기

by Post_it 2018. 1. 24.

안녕하세요~ 배그를 사랑하는 유저분들

치킨 다들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.


많은 분들이 배그를 하고 있지만 과연 내실력은 다른사람들과 

어느정도 차이가 있을까 궁금하실겁니다.


그럴때 바로 배그 레이팅 / 카카오 배그 레이팅 확인이 필요하게 됩니다.



▼▼ 포스팅 하단에 해당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 이동 링크가 있습니다. ▼▼ 



▼ 그럼 배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전체 레이팅 분포도를 봐 볼까요? ▼



위 자료를 보시면 전체적인 평균은 1180~1220의 레이팅 분포가 가장 많습니다.

하지만 각 각 솔로, 듀오, 스쿼드 등 내가 원하는 구간의 레이팅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티어통계를 통해서 내가 상위 몇 %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




▼▼ 포스팅 하단에 해당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링크가 있습니다. ▼▼ 



▼ 아래 사진은 제 레이팅을 확인한 사진입니다. 



솔로는 1498점으로 플레티넘1을 받았고

듀오는 1590점으로 플레티넘2에 배치가 되었네요.

스쿼드실버2입니다.


앞서 소개해드린 티어 통계를 바탕으로 하면 저는 상위 18.6% 에 드는군요



이렇게 나의 레이팅은 간단하게 닉네임 검색하면 


내가 즐겨하는 서버에서의 티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



▼▼ 그럼 바로 레이팅을 확인하러 갑시다!!! ▼▼


닥지지 홈페이지로 가신 후 

▼▼ 아래 사진에 보이는 박스 안에 게임 닉네임을 검색하시면됩니다. ▼▼





이상으로 배그 레이팅 기준 / 카카오 배그 레이팅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다뤄 봤습니다.


다들 재밌게 게임하시고 즐닭 하세요~

댓글